LP to CD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고객센터
공지사항
올더게이트 통합결제창 신규 설치 방법 안내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632

카드 결제시 가끔 정상처리되지 않는 경우가 있어 올더게이트에서 공지(2015.07.10)한 내용을 올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이지스 올더게이트 관리자 입니다.

Internet Explorer 보안패치 자동 업데이트에 따른 올더게이트 결제모듈 설치 오류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공지 드립니다.
==========================================< 아 래 >=========================================

2015.06.10 이후 Microsoft에서 자동 배포된 Internet Explorer 보안패치가 설치된 PC에서는,
올더게이트 결제모듈 최초 설치 시 반드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으로 브라우저를 실행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창 설치방법]

Windows 7
① [시작] → [모든프로그램] → [Internet Explorer]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
②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클릭
③ 결제 하려는 홈페이지로 GO

Windows 8, 8.1
① 바탕화면 [컴퓨터] 클릭
② [로컬디스크 (C:)] → [Program Files] → [Internet Explorer] → [iexplore]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
③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클릭
④ 결제 하려는 홈페이지로 GO

그래도 설치가 안 된다면 아래 방법으로 다시한번 진행 부탁 드립니다.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 allthegate.com → 상단 [기술지원] → 좌측 하단 [결제데모] → [쇼핑몰 결제 데모] → 결제데모 창에서 Active-x 설치 후 정상인지 확인

위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하여도 문제가 된다면 올더게이트 고객센터 1661-7335 (내선2번→3번)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목록 글쓰기 수정 삭제